
2ju1
✈️출국: 우당탕탕 가긴 갑니다
오전 12:10
0°C
오전 12:33
—
ㅋㅋㅋㅋ가방 3개 무리라는 어머님 말씀 땜시 가방 왔다갔다 이동거리 계산하구 난리난리~~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보부상이 확실😩가져가야ㅠ하는 게 많다구… ㅠㅠ 미래의 나에게 사과를 전함
😱
텐션3|기분-1|재미1
멘붕
오전 01:56
—
아~~당일 새벽에 이거 맞냐고요 그래도 서류를 챙겨갔으니 그랴…!
오전 03:54
—
이슈3. 짐 맡기는 곳 연락 안 와서 새로운 곳을 직전에!!! 또 바꿔 알아봄. 제발 느낌이 해야 할 거 같으면 하자. 잘 해결하지만 해결할 일을 그만 만들었음 한다
오후 12:15
0°C
오후 12:35
0°C
마지막 로그에요

2ju1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