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07 목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
weather오전 09:37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900
아이 잠시 외출 시켜서 밥 먹이려했더니 병원에서 안된다셔서 가는 길에 찍은 구름이에요. 소낙비 오기 전 꾸물대요. 아이한테는 던킨 도너츠를 선생님들께는 미니 도너츠를 드리고 도너츠 두 개를 신랑과 먹고 혜자님 도시락 먹었어요 일 하는 건 지겨웠지만 비가 와서 쓰레기도 30분 주우니 없어서 집에 와서 갈비 굽어주니 신랑이 잘 먹네요. 보리는 아직도 아이 오는 줄 아는지 현관을 지켜요. 요새는 옥수수차 끓여먹어요. 식혔다 차게 해서 몇 잔이나 들이켜요. 오늘도 감사해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전도일기.일상일기.꾸리꾸리한구름.
weather오전 09:37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900
엽이에게 던킨도너츠를 사주고 뒤돌아서며 심란했는데 전도할 때 소내비가 와서 쓰레기도 없어서 30분 쓰레기 줍고 와서 엘에이 갈비 굽어서 묵고.푹.잤어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전도일기.던킨도너츠.갈비
마지막 로그에요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D·LOG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