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11 월

프로필
k_bo_.g09
weather오전 01:41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900
ㅋㅋㅋㅋㅋㅋㅋ 재표 자러 갔길래 릴스 짱 많이 보내서 나 혼자 릴스에 대답하구 그럼 🥺 ㅋㅋ 재표가 아침에 그거 보고 "나 왤케 좋아함?" ㅋㅋㅋㅋ 이 생각 했데ㅡ.ㅡ 진짜 좋아하는데! 흥 장재표는 모를걸 나 재표랑 사귀고 헤어지고 다시 연락했을때 노트에 기록했는데 흥!! 😤😤 헤헤 오늘 재표 만나야해서 이뻐야해서 진짜 화장 원래 30분이면 끝나는데 1시간동안 하고 머리도 계속 풀었다가 묶고 그럼 결국에는 풀었지만 ^_^
weather오후 09:04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900
재표랑 걸어가고 있었는데 장미가 있어서 " 어? 나다" 이랬는데 재표가 웃으면서 뭐하냐고 그랬어 ㅎㅎ ^>^ 그냥 좋았다고! 어쨋든 재표랑 어제 걸어가면서 내가 연락했던 이유를 말해주면서 너무 그게 쪽팔린거야 아마 볼도 엄청 빨갛게 올라오고 있었겠지?? 아니 근데 진짜 안 웃으려해도 계속 그때 웃음이 나서 그냥 장재표한테 앵김 그리고 나서 재표랑 앉아서 얘기 하는데 내가 재표를 엄청 꼬집었는데 그게 난 좋아서 계속 헤헤 이러고 있었는데 재표가 아팠나봐 저번에 꼬집은 곳에 멍도 낫데 ㅠ 어떻게ㅠ🙀 그러고 있다가 자기 친구한테 디엠이 와서 그게 뭔지 궁금하다고 10분동안 쫑알쫑알 말하면서 알려달라 하다가 집 갈때 걔네 집 앞에서 사귀자. 우리 다시 만나자. 이랬는데 걔가 ㅋㅋ 좋아함♥︎♥︎ 그러고 마지막 걔랑 엄청 많이 안았어 진짜 애기 같았음 👶♥︎ 그러고 있다가 나도 가야해서 내가 "내일 잘 놀다오고 사랑해" 라고 했어 ㅎ.ㅎ 그러고 집 가서 전화함^_^ 헤헤 재표 좋아 재표 사랑해 ♥︎
심쿵
텐션4|기분5|재미3
심쿵
마지막 로그에요
프로필

k_bo_.g09의 공유 로그 더보기

D·LOG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