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14 목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
weather오전 08:53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900
아이가 드디어 병원에서 퇴원하기 D-day 1일. 어제한 물김치를 먹으니 짠데 맛나요. 밤에 교회 집사님이 제가 빅사이즈인줄 모르고 옷 주신데서 초콜릿이랑 귤이랑 김치 가져다 드리는데 근처 사시는 을지로 교회 권사님 뵈서 귤 드리고 옷 있는 집사님 댁 가보니ㅜ 옷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거기에서 추려서 큰 옷 가지고 왔어요.
#전도일기.고마운인연.옷.
weather오전 08:56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900
아이 퇴원때문에 8시 넘어 일어나서 아침 먹고 나서서 아이 퇴원 시키고 아이랑 병원 근처에서 콩국수랑 비빔냉면이랑 만두 먹고 신랑이랑 셋이 택시 타고 왔어요. 아이 옷이니 집은 엉망인데 한숨 자고 일 시작했어요. 일 끝난 후에는 집청소하고 빨래 돌린 것도 안널고 피곤해서 잤어요. 아이랑 안고 손잡으니 좋아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전도일기.울아들내미최공.
마지막 로그에요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D·LOG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