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짱구 콤보 !
탐났지만 들고다니기 귀찮아서 바로 포기!
반포 한강공원 걸어가는데 저 멀리서부터 인파가 보여서 조금 놀랐다 🫢
서울에 사람이 이렇게 많다고 ..?!!!?!?
😵
텐션3|기분-2|재미-1
당황
윤슬 ✨
😄
텐션2|기분4|재미2
기쁨
한강에서 제트스키인가 저 엄청 빠른 모터기기 타는 사람 구경하기 👀
날씨도 맑고, 유채꽃도 예뻐서 사람이 많다!
이때는 몰랐지 주문한 치킨이 2시간 걸리는걸..
하늘 맑다 신난다! 하고 앉아서 놀던 중,,
잠수교 차량 없는 날이여서 그런지 사람 너~~~무 많다
사람 구경 :)
드디어 받아서 치킨 먹는데 춥고 배고프고 슬펐음
근데 너무 맛있었다 자담치킨!!!
깜깜해지니 사람이 더 많다 👀
지하철타러 걸어가는 길
길 몰라도 앞사람 따라가니까 지하철이 나오더라구 ?!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4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