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OGGER_e9l627
대전 빵투어
출근시간 맞추어 출발
오전 08:51
—
날씨 좋네.
영춘모찌. 과일 모찌 저렴하지만 엄청 맛나요.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호우섬
대전신세계 호우섬
폴바셋 대전엑스포스카이점
뻥뷰 좋아요.
폴바셋 대전엑스포스카이점
뻥뷰 좋아요.
폴바셋 대전엑스포스카이점
뻥뷰 좋아요.
폴바셋 대전엑스포스카이점
뻥뷰 좋아요.
성심당 롯데백화점 대전점. 평일인데도 인파가 엄청나다. 계산대기 10분 정도. 계산대가 10개는 되는 듯.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D•LOGGER_e9l627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