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아침부터 황태 정식.. 과한거 아닙니까
근데 이정도는 되어야 만족하는 우리 엄마 아빠
아빠랑 여행가면 아침먹는게 젤 힘들다 😂
여기 카페 너무 마음에 든다!
근데 소리가 울리는 구조라 귀가 아파서 힘들지만 사진이 잘 나오고 바다가 너무 예쁜 곳☺️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커피 포기 못 해😎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이런 나무 소재 너무 탐나
동생 없이도 즐거운 우리가좍!!!!!
😍
텐션2|기분5|재미1
사랑
🌊🩵🤍
고기 구워주는 곳 좋아 ☺️
파인애플 구워먹는거 꽤 맛있다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