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16 토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
weather오후 06:43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900
아이가 퇴원하고 쓰레기 줍기도 그만두고 교회도 아이 반대로 수요예배와 금요철야 예배를 못가요. 동네분들에게 인사하는 것도 아이는 못마땅해 하구요. 그래도 아이와 밥먹고 아이랑 이모티콘 강의 듣고(아이가 이모티콘 만들고 싶어해요). 하루 하루가 금새 가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아이랑생활.동네분들과지내기.
마지막 로그에요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D·LOG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