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하루에 전시회 2번 다니기
샤브샤브가 먹고싶어서
코엑스 근처 샤브샤브집 찾아서 왔는데, 깔끔하게 잘 나온다!
샤블랑157 기억하고 나중에 삼성역오면 또 와봐야지 !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후식 매실차
이거 진짜 너무 맛있다!!!
밥먹고 좀 여유부렸는데, 서일페가 이렇게까지 인기있는 전시였나요..? 😂
티켓 교환하는 줄만 1시간 대기하는 중 울고싶다 😂😂
😱
텐션4|기분-4|재미-3
멘붕
2023 서일페 드디어 입장 !!! 🩵
실내도 발디딛을 틈도 없어서 빠르게 친구만 보고 나가기로! 😂
😱
텐션4|기분-4|재미-3
멘붕
컬리 다니는 친구가 표 줘서 방문했는데, 이렇게 인기있는 전시일줄이야!
올리브영 전시 이후 이런 전시가 인기가 엄청 많은 것 같당
안녕 하리보 ?!
줄서서 기다리는 즁
푸드페스타에서 만난 서울 마님 흑임자 인절미 한개 먹고 바로 지갑을 바치기로 함 😭 컬리 켜서 바로 주문하기
마음에 들었던 컬리의 메인 보라 컬러를 사용한
호텔 컨셉 부스 💟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상하목장에서 받은 아이스크림 냠
이렇게 먹을거 주는거 넘 좋당
📸
오늘의 2번째 전시회 인증샷!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2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