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17 일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
weather오후 04:13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900
교회 갔다가 집에 오면서 그래롤라랑 딸기 샀는데 모르고 딸기 밟았네요.ㅜ 더워서 에어컨 틀고 정지선님 만두에 청경채 데쳐 먹고 아끼소바 국수도 해먹었어요. 식구들이 잘 먹어서 저는 국수 조금 먹고 식빵 뜯어 먹었어요. 집은 엉망인데 바닥 닦고 빨래도 많아서 힘드네요. 서브웨이도 시켜먹고 아이 오니 계속 먹어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서브웨이서비스쿠키.저녁식사.
마지막 로그에요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D·LOG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