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비여동생일기
오후 04:13
—
교회 갔다가 집에 오면서 그래롤라랑 딸기 샀는데
모르고 딸기 밟았네요.ㅜ
더워서 에어컨 틀고 정지선님 만두에 청경채 데쳐
먹고 아끼소바 국수도 해먹었어요.
식구들이 잘 먹어서 저는 국수 조금 먹고 식빵
뜯어 먹었어요.
집은 엉망인데 바닥 닦고 빨래도 많아서 힘드네요.
서브웨이도 시켜먹고 아이 오니 계속 먹어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마지막 로그에요

포비여동생일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