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저녁에 날씨도 너무 좋고 산책가고 싶은 마음에 찾다가 창경궁 야간개장한게 생각나서 급 방문한 날
:) 야간 개장한 한옥 너무 예쁘다 !
😎
텐션0|기분3|재미1
여유로움
조명이 예뻐서 📸
홍화문에서 대온실 넘어가는 길
춘당지 둘레길 따라 걸려있는 청사초롱
대온실은 낮에보는게 조금 더 내 취향인 것 같다
🌳🍃🍀🌿🌱
문살이 꽤 예뻐서 가까이 갔더니
아래가 다 구멍 뿅뿅
어릴때 미술 대회가면 항상 고궁그리기여서 자주 봤는데도 신기한 고궁
저걸 언제 다 그렸을까 ,, 🫢
하가오 먹고싶어서 왔는데, 품절이여서 아쉽게도 샤오롱바오만 🥹
주차장 걸어가는 길에 만난 아주 작은 자동차 🚗
가게 지키는 기특한 강쥐
안녕!
또 올게!
👋🏻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1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