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더 맵고 마라맛이 더 강한 전골이 나왔다해서 이걸 주문했는데 너무 짜다 😂😂😂
그냥 마라전골이 더 괜찮은것 같아서 시키고 약간 후회ㅠ 다 남겼당,,
사진찍는다고 메뉴판 들어주시는 분과 함께
ㅋㅋㅋㅋㅋㅋ 내 강추 메뉴인 마라 군만두는 다들 좋아했고 오랜만에 먹는 연맥은 최고였다 🙈❤️
유린기 짱맛 존맛도리
길가다 들어온 2차
조개탕이 그릇에 나와서 여긴 🙅♀️🙅♀️🙅♀️
일품진로 한병만 먹구 바로 나왔당
별 기대없이 주문한 탕이 이렇게 괜찮을줄야,,?
사시마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