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태방이샷 🐘📸
귀여운거 환장하는 대학 동기들을 위한 선물로 구매한 태방이들 🖤🤍
오늘의 메뉴로 추천해주길래 바로 주문한 만두튀김
3p여서 사장님이 바로 1p추가 가능하다해서 4p로 주문!
이거 꽤 맛있었다!!
족발튀김~?! 했지만,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라웠다
간장베이스여서 조금 짜고 달고했던 메뉴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지만 우리는 모두 괜찮다고 맛있게 먹었다
마라 치킨
이름부터 끌려서 바로 주문한 치킨 반마리덕분에 입에서 통각만 느껴지고 맛이 안 느껴지는 대참사 발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라탕보다 더 강한 마라+산초맛
맛은 있는데, 이것 덕분에 다른 맛이 안 느껴지는게 너무 아쉬웠다
볶음밥 플레이팅도 예쁘고 맛있을 것 같은데 이것도 마라치킨먹고 먹으니 맛이 잘 안 느껴졌다 ㅋㅋㅋㅋㅋㅋ
여기에다가 족발 소스랑 같이 먹음 진짜 맛도리임
마파두부!
마라치킨 먹고 먹으니 맛이 잘 안 느껴지던.. 그냥 두부식감만 나는 마파두부 🥹
지니가 준 과자 ㅋㅋㅋ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