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오후 투어만 잡고, 오전은 여유롭게 뒹굴거리는 하루
침대위에 누워서 바라본 풍경이 좋아서 📸
아 아이스초코 맛있다며…
이래서 블로그를 믿으면 안 된다 🥹
그냥 커피 먹을걸..
동남아에 있다는 것을 실감시켜주는 오토바이들 🏍️
😄
텐션2|기분4|재미2
기쁨
질리지 않는 팟타이,, 동남아 면요리 너무 좋아서 매끼니 계속 팟타이는 필수로 시키는 것 같다 😘
진짜 너무 맛있어서 바로 하나 더 시키고싶었던 메뉴..
아직더 생각남..
생선? 과 해산물 볶음밥은 패스하는거로~
몽블랑같던 곳
비가 온다했지만, 투어 중 비는 하나도 안 와서 다행이였다. 대신 해가 너무 쨍쨍해서 우산을 양산대신 쓰고 다녔지만 ㅎ_ㅎ 🩵
유튜브에서만 보던 이 풍경…!
여기서 사진찍는게 가장 오래 줄 슨 것 같다
부처님 머리보다 항상 낮은자세로 사진찍기
블랙핑크 리사가 사진 찍은 스팟 안내 표지판도 있다!
태국에서 리사의 인기를 실감한 곳 ㅋㅋㅋ
Hello Sweetie 💚
여유롭던 왓마하탓
해가 조금 낮아지고, 조용한 주위를 거닐며 바라보던 풍경들이 좋았던 순간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풍경이 멋져서 사진찍고 보니 예쁜 순간에는 다 저 아저씨가 등장하시는 중
아마 저 아저씨가 자전거를 끌고 걸어준 덕분에 더 멋진 사진들이 나온 것 같다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숙소 가기 전 들린 시장에 가이드님이 추천해준 땡모반 맛집은 가이드님 친구분인지 아님 다니다보니 친해지신건지 ㅋㅋㅋㅋㅋ 그저 그랬지만, 저렴했다!
으 이건 맛 없었음..
어느 부위인지 모르다보니 한입먹고 버려버린 꼬치구이ㅠㅜ 어디냐고 물어봐도 태국어로 설명해줘서 뭔지 더 모르겠었다 ㅋㅋㅋㅋ
도마뱀!!!!!!!!!!
짱 작다!!!!
태국음식이 질려버린 엄마랑 야식으로 고른 치킨
먹고싶었던것은 요일 한정메뉴 🥹
그래도 그레이비소스도 같이 주문했다!
근데 이 소스 맛있다며..? 나는 그냥 잘 모르겠었어..
한국에서 축구해서 축구보면서 먹으려고 샀는데, 한국 축구 시청 불가 ! 판권이슈인가.. 속상 🥹
맥주가 너무 안 시원해서 얼음 좀 달라했는데, 이건 양주사왔어야할 것 같은 규모 🫢
여기 오렌지쥬스 맛집이라, 오더넣을때마다 쥬스주문하기 🍊🧡
소스를 아낌없이 주는 태국 kfc
🤍
반신욕으로 마무리하는 하루
여기서만 파는 바이레도 향 꽤 괜찮아서 바로 로션 3개 주문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10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