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니잼
일본갬성 물씬
숙소 체크인하면서 인증샷 못참쮜
일차에서 마셧던 산토리 생맥
음식은 맛없엇는데 생맥은 여기가 후쿠오카 통틀어 젤 맛잇엇다
해피타임때 생맥 반값이라 5잔 먹고나옴 10잔 마셧어야하는데
일본은 소식의 나라 한숟갈을 주셨네
오후 06:31
—
션하게 원샷
음식은 별롱 ㅠㅠ
생일선물로 갓던 후쿠오카 여행 저녁에 도착해서 일차로 카이센동 먹고 인스타에서 많이 보엿던 나카스강 포차에 왓다
노포워니가 포차는 못참쯰
😆
텐션5|기분5|재미5
행복
주말이였어서 웨이팅이 미추엇던 날
아무리 맛집이여도 웨이팅 절대 안하는 우린데
여긴 못참쯰.. 그래도 제일 사람 없는 곳 가서 30분만에 들어감!!
크.. 분위기 진짜 미춰버렷죠 ㅠㅠ
여기서 먹으면 소주 열병각이다 하지만 일본소츄 왜케 쓰죠?
고구마 소츄보단 감자소츄가 좀 더 나음
오뎅과 꼬치구이 주문
감자소츄 적당히 쓴게아니고 완전 씀
어른의 맛
데킬라 양주 못먹는 나에겐 그리 좋지 못햇던 선택 ㅋ
오뎅비주얼 무엇
요거 만엔정도 햇엇음
양이 살짝 적은 듯 해도 종로 포장마차 가격 생각하면 혜자
종로는 쥐꼬리만큼 주는데 2,3만원씩 받는데
요뎅맛 괜찮음 역시 본토음식이라 그런가
어육함량이 높은듯^^
계란 짱맛남 무도 맛잇음
근데
국물 리필 해달라고 하면 반국자 떠줌
ㅎ
크 나카스강 머 비싸다 어쩐다 하던데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뷰면 절하고 먹어도 될듯
호텔 돌아와서 마트 털어서 옴
진짜 알려줄게요
저기 후쿠오카 맥주잇죠
후쿠오카 크래프트 브루잉 비어 미쳣습니다 1000캔 사오고싶엇음 ipa 맥주 향 미쳣고 진짜 가격도 가성비 괜찮고
맥주 귀신이 인정하는 후쿠오카 브루잉 맥주 꼭 드셔보세요
편의점엔 없고 마트에만 잇는 것 같더이다!!! 꼭!!!
4박5일 중 1일차 행복햇던 기억 기록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3

워니잼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