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화려하다 징글벨 울리던 그 종같이 생겼어
왓포 사원의 귀여운 고양씨
엄청 큰 와불상
사진찍는것도 힘들정도로 컸다 !
그냥 근처 식당 중 구글 지도 검색해서 들어온 노점식당..? 같은 오래된 식당.
후기가 좋아서 왔는데, 할머니가 웍질해주시는 멋진 식당이였음 😎저렴하고 맛있었다!
입장권 짱 비쌈
줄도 짱 길고, 여긴 중국인 줄 알았다 ㅋㅋㅋㅋ
진짜 화려해
안에 구경은 어렵다보니 뭔가 놀이동산 온 느낌
화려하긴 정말 화려하다
황금의 도시같은 곳
수상버스 타고 왓아룬 가는 길
선착장 거의 도착했을때 보이는 왓아룬 📸
밑에서 올려다본 왓아룬은 정말 크고 높았다 !
올라가는 길이 경사가 너무 높아서 올라가다가 포기 !!
인증도장과 함께 인증 사진 Vv
다시 수상버스타고 무사 도착!
쑥시장 괜찮다해서 왔는데 생각보다 별루
컨셉에 충실한 비싼곳 ㅎㅎ
아무래도 아이콘시암안에 있다보니 가격이 높은 건 알겠지만 구경할것도 별로 없었다ㅠ
방콕 여행 중 숙소 들어가는 길가다가 차량 구경하는게 소소한 행복이였고, 그 내려다보던 곳에서 찍은 사진 👀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6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