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화장실 타일 보고 마음에 들어서 예약한 곳
칵테일 해피아워부터, 룸서비스, 수영장, 위치 모두 완벽했다. 한국인들이 너무 많아서 왜 쉐라장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은 곳 ㅋㅋㅋ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아속역 걸어가는 길
이어지는 통로가 진짜 생각보다 너무 유용했다
한국인밖에 없던 노스이스트
한국입맛에 조금 바뀐건지, 태국 음식 못 먹겠다던 엄마도 잘 드시던 곳 ㅎㅎ 똠양꿍은 별로였당
고양이 친구들 🩵
😍
텐션2|기분5|재미1
사랑
꽤나 평화롭던 공원
여기도 오리배같은게 있구나
저넉에 잠깐 수영장 구경하기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