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드디어 태국 도착!!!
한국 소주가 인기여서 짝퉁이 많다더니 도착하자마자 바로 실물 구경
찾을수록, 태양소주 선물소주 이게ㅜ뭔뎅 ㅠㅜㅠ
배고프고 목말라서 들어온 편의점에는 귀여운 한국어가 잔뜩 ㅋㅋㅋ
망고빙수!
진짜 크고 웅장하다
이걸 어떻게 목재로 개인이 돈을 써가면서 만들 수 있는거지..?
🙄
텐션3|기분1|재미3
호기심
가이드님 따라 내려가면서 내부에서 만들고 있는 모습들도 구경할 수 있었다!
진짜 사람이 만드는거구나.. 싶었당
🙄
텐션3|기분1|재미3
호기심
웅장 그 잡채
내부는 더 화려했다.
목재여서 뭐가 떨어질 수 있다고 꼭 안전모를 쓰고다니라해서 안전모 쓰고 돌아다니는데 더운데 모자쓰니까 더 더웠다 ㅋㅋㅋ
태국은 술을 살 수 있는 시간이 법으로 정해져있다.
구매 불가 시간에는 살 수가 없다고해서 조금 놀라웠어
ㅋㅋㅋㅋㅋㅋ 한국은 없어서 다행,,
에? 갑분 명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텐션3|기분-2|재미-1
당황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1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