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23 토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
weather오후 07:07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900
오랜만에 시댁에 가기로 하고 신랑도 같이 간데서 일어나자 마자 아침 먹을 계란 가스렌지에 올리고 씻고 계란에 두유 먹는데 약간 체한 느낌이더라구요. 어젯밤에 계란밥 먹어서인지요.ㅜ 그래서 소화제 먹고 아이랑 신랑이랑 금세 버스 와서 시댁 가니 제 생일이 곧이라고 소고기 굵게 썰어서 미역국 끓여주시고 나물 무쳐주시고 배추김치 주셔서 먹는데 어머니께서 밥에 원래 팥 넣어주시는데 없다고 건포도를 넣으셔서 너무 밥이 단거에요. 그래서 좀 남기니 시어머니께서 두시고ㅡ나중에 아까우니 드실건가봐요. 저도 설거지했어요. 어버이날 보내드린 꽃나무는 시들하다세요.ㅜ 아이가 바나나킥 망고버젼인 망고킥 먹더니 맛있데서 시어머니께도 드리고 오면서도 두 봉지 사구요. 집에 와서 저랑 신랑은 계속 잤어요. 소고기랑 햄이랑 같이 주니 소고기는 아이가 질기데요. 베란다 쓰레기 정리해서 버리고 막쓰레기 버리고 다시 시작한 스픽 시작해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망고킥.신제품과자.시어머니표미역국.
마지막 로그에요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D·LOG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