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무사히 도착해서 아침 먹으러 왔당
나는 김치찌개 ~!
😄
텐션2|기분4|재미2
기쁨
냅다 가져온 간식들이 모두 초코일 확률은..?
오늘 미친듯이 추우니까 열량 보충이 필요하다고 ㅋㅋㅋㅋ
⭐
텐션3|기분3|재미4
재미있음
열심히 간식먹는 🐿️
😄
텐션2|기분4|재미2
기쁨
진짜 미친 날씨
한파 중 한파인날 스키타러 오면서 아침 8시 반인가 그때 주문한 아이스 라떼에 얼음이 지금까지 있는 한파에 스키타러 왔다 ㅋㅋㅋㅋㅋ 아웅
😵
텐션3|기분-2|재미-1
당황
양은 적은데 욕심은 가득한 사람 4명
닭갈비, 메밀전병, 막국수 .. 맛있다고 말하는거 냅다 모두 주문하기 ㅋㅋㅋㅋㅋㅋ
막국수가 이렇게 많을 줄 알았으면 하나만 시키는건데 🥲
혹시 핫팩이 부적이신지..?
⭐
텐션3|기분3|재미4
재미있음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