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Z세대 인턴님께 배운 플래시샷
내 점심 엄청 늦게 나왔지만 나쁘지 않은 맛
그치만 존맛!!!! 미미!!! 이런 느낌은 아니여서 이게 먹고싶어서 또 먹으러 올 것 같지는 않음 ㅎㅎ
드립백도 팔길래 열심히 골라 담았다
꽤 묵직하길래 기대하는 중 😊
회사 복귀하려고 걸어가다가 만난 고양이씨
꼬리가 엄청 긴편이시군요~?!!?!
앞모습을 안 보여주시는 도도냥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