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니잼
후쿠오카 4박5일 중 2일차
전날 밤에 마트에서 산 빵들맥주들 사서 빵파티 맥주파티 하고
내생일 추카츄카하고 일어나서 헬창커플은 운동하러 갑니다
여긴 후쿠오카 골드짐 앞
요기 이용할때 팁!🍺
일 일일입장권이 2800엔정도 했었는데 한화로 30000원
5000엔 쇼핑을 하면 입장료가 550엔이라고 해서
쇼핑 좋아하는 우리는 낚임^^
티셔츠두장과 물통을 사서 10000엔을 맞추고 6만원이면 들어갈 것을 10만원을 넘게 쓰고왔다 ㅎㅎ
하지만 기념품도 남기고 괜찮지모..ㅎ
들어가기전에 준비물!
여권이 필요하고
서류를 작성해야한다
우리나라와 달리 규칙이 여러가지가 있었다
일단 타투한 사람은 입장불가
운동하면서 스마트폰 보며 머신에서 시간 보내면 안됨
실내 운동화 필수로 가져야하고
없다면 유료대여도 가능하다
그리고 시끄럽게 하거나 잡담금지이며
사용한 기구는 바로바로 준비된 티슈와 소독약으로 소독을 한다
굉장히 규칙이 많지만 당연한 것들..
한국에서 소란스럽게 운동하는 사람들은 못들어갈 곳이다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가 참 고요하고 좋앗다
여긴 내가 후쿠오카 여행 중 가장 맛있게 먹엇던 롯폰마츠역 하나비 강강추
메뉴 사진 어디갓니ㅠ
새우추가
노른자간장 추가
오징어추가
간장소스
밥양 중짜로 시켰다
어..... 진짜로 머 하나하나 빠지는 게 없는 메뉴였다
새우도 정말 탱글하고 쫀득한맛 사시미들도 다 찰지고
가리비도 너무 맛잇고 참치를 다진토핑도 대박
오징어는 정말 생각보다 더 맛잇어서 너무 행복햇다
입속에서 파티가...
노른자도 어쩜 딱 반숙으로 예쁘게 익히셧는지
사장님이 대단해보였음
여긴 롯폰마츠 지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한다는 빵집
소금빵 치즈빵 도넛 콩가루빵
다 괜찮앗는데
치즈빵과 콩가루빵이 맛잇엇고
생각보다 엄청 기교가 좋고 화려한 빵은 아니였다
그래서 더 입맛에 맞았을지도 나는 너무 화려한빵은 좋아하지않기에
치즈빵 콩가루빵 추천!
뭔가 버스와 내가 하나같이 화보같이
요기 라떼맛집!! 완전 맛잇엇다
치즈케잌은 쏘쏘
남친
지인들을 어찌 후쿠오카에서 만날 수 잇엇겟는가
지인 부부와 함께 햇던 저녁
아사히 생맥과 감사소츄 박살 냄
현지인들로 가득햇음 꼬치 맛은 맛잇는데 걍 쏘쏘
아사히
생맥 말해모해
여기가 찐 맛집 100%현지인들밖에 없엇던 찐찐 맛집 다시가면
다시갈 맛집
신발 벗고 들어가는 거 넘 정겹자나
명란계란말이 무슨 전 만두 튀김 등 많이 시켯는데
계란말이 승
만두는 육즙이 제대로엿다
일본은 소주 종류가 많아서 참 재미져
메밀소주 보리소주 쌀소주 ㅎ
메밀 승
맛잇게 적당히 마시고 헤어지고
남친과 일찍 닫는 후쿠오카 속 새벽까지 하는 이자카야를 찾아 삼만리
굳이 굳이 새벽까지 하는 이자카야 찾아가서 먹는 우리
일본은 늦게까지 영업을 안하더라 신기방기
여기 라멘 진짜 맛잇엇다
맥주는 보시다시피..... 최고엿습니다 ㅠ 또갈래 후쿠오카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2

워니잼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