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니잼
아니 나무가 이만해~~~~~
료칸 체크아웃 후 유후인 구경하던 중
긴린코호수 카페
뷰가 좋앗던 카페 인생샷 가넝
치즈고로케 금상고로케 최고
아근데 구글위치맵 검색하면 개같이 쳐도 찰떡같이 바로 검색되는 위치서비스 너무 좋네ㅜㅜ 디로그 평생 함께해요ㅠ
와 유후인 디저트 중 일등이엿던 도리야키
미쳣다 이거
팥러버인 남치니는 100개 사가고싶엇다고
팥은 진하니 식감도 살아잇고 빵은 부드럽고 ㅠ
미추엇다
이건 꼬옥 다시가기
미친 호텔
일단 이맥주와 사케들이 무료다
근데 가성비도 좋다 1박 10만원 이하
후쿠오카에서 가장 만족햇던 호텡
생맥주도 무제한이라고 무려 아사히 미친호텔이다
뷰도 좋쥬
오후 05:15
—
히힛
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웃겨서
아니 아사히 생맥이 무제한이라고 게다가 라운지도 잇고
미친 호텔 근데 한국인들
김밥에 도시락 싸와서 라운지에서 맥주 동낸다
(나도 20잔정도 마시긴함 죄송 ㅠ)
진짜 나라망신 ㅠ
어쨋든 맥주 좋아하시면 종크호텔 개강추 ㅠ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워니잼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