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7 화

프로필
워니잼
아니 나무가 이만해~~~~~ 료칸 체크아웃 후 유후인 구경하던 중
부분 흐림오후 12:02
icon
9°C
rain0mm
wind16.3km/h
Time zone UTC+0900
placeペンション長閑郷
긴린코호수 카페 뷰가 좋앗던 카페 인생샷 가넝
부분 흐림오후 12:53
icon
10°C
rain0mm
wind17.1km/h
Time zone UTC+0900
place유후인 금상고로케
치즈고로케 금상고로케 최고 아근데 구글위치맵 검색하면 개같이 쳐도 찰떡같이 바로 검색되는 위치서비스 너무 좋네ㅜㅜ 디로그 평생 함께해요ㅠ
부분 흐림오후 01:04
icon
10°C
rain0mm
wind17.1km/h
Time zone UTC+0900
place쿠쿠치(카페&미식가)
와 유후인 디저트 중 일등이엿던 도리야키 미쳣다 이거 팥러버인 남치니는 100개 사가고싶엇다고 팥은 진하니 식감도 살아잇고 빵은 부드럽고 ㅠ 미추엇다 이건 꼬옥 다시가기
맑음오후 05:02
icon
6°C
rain0mm
wind14.8km/h
Time zone UTC+0900
place종크 호텔 하카타
미친 호텔 일단 이맥주와 사케들이 무료다 근데 가성비도 좋다 1박 10만원 이하 후쿠오카에서 가장 만족햇던 호텡 생맥주도 무제한이라고 무려 아사히 미친호텔이다
맑음오후 05:13
icon
-2°C
rain0mm
wind11.6km/h
Time zone UTC+0900
visit경기도 안양시 안양동 안양로138번길 1
뷰도 좋쥬
weather오후 05:15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900
히힛
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웃겨서
맑음오후 09:04
icon
5°C
rain0mm
wind5.5km/h
Time zone UTC+0900
place종크 호텔 하카타
아니 아사히 생맥이 무제한이라고 게다가 라운지도 잇고 미친 호텔 근데 한국인들 김밥에 도시락 싸와서 라운지에서 맥주 동낸다 (나도 20잔정도 마시긴함 죄송 ㅠ) 진짜 나라망신 ㅠ 어쨋든 맥주 좋아하시면 종크호텔 개강추 ㅠ
마지막 로그에요
route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프로필

워니잼의 공유 로그 더보기

D·LOG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