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마지막 조식!
아빠랑 스키랑 짐 다 챙기구, 공항가기 전에 미국식 중국음식점에서 뭘 시켜먹었는데 꽤 맛있었다
근데 이게 뭔지 식당 이름은 뭔지 아무것도 기억 안 남 ㅎㅎ
버스 기다리는 중
안녕 루스츠 👋🏻
😎
텐션0|기분3|재미1
여유로움
아빠가 어제부터 계속 내일오는 애들 좋겠다 했는데 진짜 우리 가는 길에도 계속 눈 내려서 좀 슬펐다 🥹
우리 오기전에도 눈내려주지..
😭
텐션0|기분-4|재미-3
우울
신치토세 공항하면 도라에몽이지 😎
이 시티컵이 너무 귀여워서 꼭 가지고싶었는데
겟-또! 🩵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이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톨사이즈로 주문한게 약간 후회스러웠당 !
하나 사서 다들 나눠먹었는데 모두 좋아하던 음료
북해도에서만 파는 신상? 못참지😎😎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비싼데 맛없어서 아빠랑 좀 화가났던 식당
그냥 아무생각없이 돌아다니다가 들어갔는데 최악이였음.. 바로 한국 도착해서 초밥 시켜먹었다
😡
텐션3|기분-4|재미-2
화남
술을 골라봅시다아아 😎😎😎❤️
사실 면세는 술이거든요.. 화장품 하나도 안 사고 술만 사오는 사람 히히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