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26 화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
weather오전 11:34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900
신랑이 병원에서 서류를 두 곳에서 떼야했는데 아이 학교 보내고 내내 잤어요. 요사이에는 잠만 자네요. 사이버대학교에 국가장학금 신청했어요. 기독교심리상담학과 편입해서 한 번 공부해 보려구요. 계란이 이쁘죠? 구교환님 나온 드라마에서 광고하는 계란 샀는데 알이 꽤 커요. 아침에 새로산 독일제 냄비에 계란 삶아먹는데 뚜껑에 손잡이가 열이 전도되서 뜨거운게 단점이에요. 신랑이 서류 잘 떼왔고 얼마 전 담근 열무김치는 거의 다 먹었어요.
#계란이뻐요.신랑애쓴날.
마지막 로그에요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D·LOG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