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비여동생일기
오전 11:34
—
신랑이 병원에서 서류를 두 곳에서 떼야했는데
아이 학교 보내고 내내 잤어요.
요사이에는 잠만 자네요.
사이버대학교에 국가장학금 신청했어요.
기독교심리상담학과 편입해서 한 번 공부해
보려구요.
계란이 이쁘죠? 구교환님 나온 드라마에서
광고하는 계란 샀는데 알이 꽤 커요.
아침에 새로산 독일제 냄비에 계란 삶아먹는데
뚜껑에 손잡이가 열이 전도되서 뜨거운게
단점이에요.
신랑이 서류 잘 떼왔고 얼마 전 담근 열무김치는
거의 다 먹었어요.
마지막 로그에요

포비여동생일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