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27 수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
weather오후 05:22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900
아이가 6시가 되도록 핸드폰도 꺼져있고 연락도 안와서 걱정했어요. 나중에 아이 그 전에 다녔던 중학교에서 전화와서 아이가 중학교 교장선생님 께 가서 저녁까지 콩국수 얻어먹고 온데요. 과잉보호라고 할지도 모르지만 아이 아플 때 집에 안오려했어서 쫀거죠.ㅜ 아이는 오늘도 자기 전에 식빵에 우유 말아서 먹고 자네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아이걱정.콩국수하드캐리.
마지막 로그에요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D·LOG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