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곰다
고베 당일치기
고베🎡
인생 규카츠 만난 날
무려 한시간이나 대기를 했지만 너무 친절하시고 맛있었다.. 다음엔 꼭 오픈시간 맞춰서 가기!!!!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
서양문물이 빠르게 들어왔던 역사가 있어서 그런지 예쁜 유럽풍 건물이 많았다!!
🙄
텐션3|기분1|재미3
호기심
교회를 리모델링하여 만들었다는 카페 프로인드리브!!!
건물도 너무 이쁘구 파르페가 지이이인짜 맛있었다!!!!!
평일이라 자리가 그나마 있었던 듯;;
😋
텐션3|기분4|재미1
맛있음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곰다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