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일본 여행 2일차 : 유니버셜 다녀오기 🩵
숙소에서 난바역 근처 스타벅스 찾아서 여기까지 걸어왔는데 오픈이 9시라니 ! 😭
😢
텐션-1|기분-4|재미-2
슬픔
그래두 난바역 근처에 스타벅스가 한 곳 더 있어서, 조금 더 걸어서 다른 매장으로 왔다 :p
왔더니 리저브 매장이잔하? 럭키비키🍀
먹고싶은 메뉴는 일본에서 팔지 않는 거라고 말해줘서 그냥 아무거나 주문하기 ㅋ_ㅋ
😵
텐션3|기분-2|재미-1
당황
날씨 좋다!
어제 저녁 편의점에서 신기해서 아침으로 먹으려구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었다!
편의점 컵밥 카레가 이렇게 맛있다구 ..? ! ?!!!?
유니버셜 JR라인 기다리는 중 하늘이 너무 예쁘길래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유니버셜 역에서 내려서 입장하러 걸어가면서 만난 문! 설렌다아!!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우리의 첫 어트렉션은 귀멸의 칼날 !
탄지로 !! 미츠리 !!
꽤 맛있던 닭다리와 맥주 조합
퍼레이드하는 공룡 꼬리 촬영하기
애기들이 환장한다..✨
닌텐도 월드! 진짜 마리오세상으로 들어온 기분 !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시간이 맞길래 보러온 공연
생각보다 스케일이 크고 정말 다 부셔! 다 불태워! !! 🔥
일본어는 모르겠지만 몰라도 구경할만했다 :)
30분 가까이 기다린 버터맥주!
𝔥𝔞𝔯𝔯𝔶 𝔭𝔬𝔱𝔱𝔢𝔯! 🧹🦉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그리핀도르!
퍼레이드 보기엔 온천이 너무 가고싶어서 퍼레이드 포기하구 나가는 길
미리 크리스마스 🎄
유일하게 타투를 커버 스티커로 가리면 입장 가능해서 그런지 한국인밖에 없던 온천 ㅋㅋㅋ
유니버셜 다녀온 후 들리기 좋다!
😎
텐션0|기분3|재미1
여유로움
첫 주문한 고기 Vv
김치가 정말 한국식,,
친구가 노래를 부르던 우설 먹으러 왔당
내 취향은 아닌걸루
후식으로 유자 샤벳 주문🍋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9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