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곰다
프랑스 여행🇫🇷
불타기 전에 갔었던 노트르담 성당,,
너무 이뻤었는데 지금은 어떨지..?!
😢
텐션-1|기분-4|재미-2
슬픔
모나리자, 비너스상 등등 교과사에서만 봤던 작품을 보게될 줄이야!!
다음에는 자유여행으로 느긋하게 2-3일 둘러봐야 할 것 같다!!
🥺
텐션2|기분3|재미2
감동
루브르 피라미드 아래서,,,
날씨도 끝내주는 날이었다ㅎㅎ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곰다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