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윰이
상하이 야호! 내가 왔잔하
비행기 타러 내려가는길 ~
제일 설레이는 시간!
두근듀근 💗

텐션3|기분4|재미2
얏호!
오후 12:41
—
야호 ! 가보자고 !
😆
텐션5|기분5|재미5
행복
샌딩 기사님 만나서 상하이 호텔 들어가는 중인데, 동방명주 보이니까 신나잔하 ~!
드디어 호텔 도착 !
올드하지만 깔끔한 호텔 !
😄
텐션2|기분2|재미2
기쁨
꽤 많이 깔끔한 상하이 도로
전기차만 다녀서 그런가 .?
흡연자들만 없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길에서 식당에서 차안에서 당당하게 흡연은 비흡연자에게 너무 적응하기 힘든 곳 ㅋㅋㅋ
내가 ! 상하이까지 ! 너만바라보고 달려왔다 !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 🥹💙

텐션5|기분5|재미5
심쿵
스타벅스 들린김에 셀카
근데 당당하게 패왕차희 마시면서 구경 중 🙄
계산 실수로 미친 기다림이였던 곳,,
그렇지만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다.
그리고 드디어 자스민 티 샀어요 🤍

텐션2|기분4|재미0
얏호!
상해 하이디라오 🔥❤️
하이디라오도 저렴하고 종류도 훨씬 더 다양해서 좋은것같다. 그리고 고기가 신선하다라는걸 강조하기 위해 저렇게 원판에 붙여놓는게 중국스러웠음.
나는 술 못 먹어서 엄마만 미니 고량주로 ☺️

텐션4|기분3|재미4
신난당
동방명주 뷰 야경 예쁘다 🎆

텐션2|기분5|재미3
심쿵
동방명주 뷰 📸
야경과 수 많은 인파들
동방명주로 유니콘 만들어주던 엄마의 최애사진 ㅋㅋㅋ
상하이이 길거리
미니소 랜드 미쳤어 🥹🥹
선구리를 그냥 못 지나치는 병이 있어요
😎📸
고양이 !

텐션1|기분2|재미1
심쿵
미니소랜드에서 가챠 가득 🫶🏻
근데 더 살걸 ! ! !

텐션5|기분4|재미3
FLEX💵
가챠 결과 !
엄마가 내 인형은 되게 나같이 정신산만한거 잘 걸렸다고 좋아했다 ㅋㅋㅋㅋㅋㅋ 왼쪽 하얀 토끼가 내꺼, 오른쪽이 엄마 인형

텐션5|기분4|재미3
FLEX💵
중국 왔는데 딤섬은 먹어보고싶으니까 자기 직전에 .. 배달시켜서 먹어보려고 주문해봤다.
배달 빠르고 로비로 다 가져다줘서 넘 편했음. 다만 중국 번호 있어서, 번호로 전화와서 중국어로 뭐라고 하니까 .. 좀 당황스럽긴 했다

텐션4|기분3|재미4
신난당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9

윰이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