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5.28 목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
weather오후 08:41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900
저번주에 손가락을 수저 삶고 담궈둔 감자깍기에 베이고 물쓰니 잘 안낫는다 했는데 거의 나았거든요. 오늘은 열무얼갈이 물김치하다가 손 아귀에 삐끗해서 왼손이 삐었어요. 생전 안쓰던 파스도 붙이고 오늘 하루종일 김치 담그느라 동동 거렸네요. 김치거리도 좀 안좋지만 떼내고 하구요. 좀 짜서 물 넣어서 먹으려구요. 아이는 농구하고 친구도 사귀고 게임하구요. 신랑은 김치 할 때 보조 잘해줬네요. 고양이 보리는 아예 신발 있는데서 앉아서 나가서 뒹구르하길 기다리네요. 몸 부비부비 자전거 안쪽에서 움직이며 돌아다녀야 할 일 다하는 것처럼요. 기독교상담심리학과 2학기 편입 해보려고 국가장학금 신청했구요. 제 생일이 이번주 일요일이에요. 꼬박 기다려지네요. 회사에서 케잌 쿠폰줘서 좋아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오늘도파이팅.보리낭이부비부비.
마지막 로그에요
프로필

포비여동생일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D·LOG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