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비여동생일기
오후 08:41
—
저번주에 손가락을 수저 삶고 담궈둔 감자깍기에
베이고 물쓰니 잘 안낫는다 했는데 거의 나았거든요.
오늘은 열무얼갈이 물김치하다가 손 아귀에 삐끗해서 왼손이 삐었어요. 생전 안쓰던 파스도 붙이고
오늘 하루종일 김치 담그느라 동동 거렸네요.
김치거리도 좀 안좋지만 떼내고 하구요.
좀 짜서 물 넣어서 먹으려구요.
아이는 농구하고 친구도 사귀고 게임하구요.
신랑은 김치 할 때 보조 잘해줬네요.
고양이 보리는 아예 신발 있는데서 앉아서
나가서 뒹구르하길 기다리네요.
몸 부비부비 자전거 안쪽에서 움직이며 돌아다녀야
할 일 다하는 것처럼요.
기독교상담심리학과 2학기 편입 해보려고 국가장학금 신청했구요. 제 생일이 이번주 일요일이에요.
꼬박 기다려지네요. 회사에서 케잌 쿠폰줘서 좋아요.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마지막 로그에요

포비여동생일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