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일본 여행 시작 ! 🩵
맞춰서 일찍 도착했는데 1시간 20분 지연이면 미리 연락줘야하는거 아닌가요..? 🥹
2주 전에 결제한거라 선택지가 없었는데, 다시는 이스타 안 타겠다고 생각한 시간. 결국 보상해줘야하는 2시간보다 10분 빠른 1시간 50분만에 출발했다..
연결 지연으로 55분 탑승인데 탑승도 지연 😱
일본 도착해서 바로 열차타야하는데, 열차 시간도 2번이나 미뤄버렸던 🥹아침부터 초조했던 순간
😱
텐션4|기분-4|재미-3
멘붕
열차 타기 전 편의점을 들리고 싶었지만, 지연 이슈로 급하게 타야하는 일정으로 변경되어서 🥹
기다리면서 자판기에 있는 메뉴로 변경 !
아이스크림 자판기도 있길래 구매해봤는데 나쁘지 않았다
열차 타고 간사이 국제 공항에서 난바역으로 달려가는 중 🚅
난바역에서 숙소까지 걸어가는 길
역 내에 풍기는 버터향이 미쳐버려서 홀린듯이 줄서서 구매한 크로아상
꽤 귀여운 미니사이즈고 친구는 버터향만큼은 맛있다고 하진 않더라구요 ?!
갓챠랑 굿즈샵 구경하기
🎡관람차 타러왔다 !
우리의 일본여행 첫 일정
정해진건 관람차 타기 + 쇼핑하기 뿐 ~!
꽤 높게 올라가서 야경 구경하기 좋았다!
블루투스 연결해서 들은 시티팝 잊지 못해,,🖤
🎵The Weeknd - Out of Time
https://youtu.be/Brpdd4RwmXc?si=ocet_2AtKaDib3FO
친구들 기다리느냐 혼자 잠시 열차 구경하기 🚉
도톤보리 쪽 상가는 간판에 진심인 것 같다 ㅋㅋㅋ
이건 좀 무서웠던 간판 ㅋㅋㅋ
조명이 밑에 있어서 더 기괴하게 나오는 것 같은데 발가락도 이상하고, 웃는것도 무서워
웨이팅 엄청 나던 타코야키집!
저녁 먹고 숙소 들어가는 길에 포장해 가려했는데 마감..!!! :(
이건 좀 귀여운 왕 큰 게 얼굴 간판 🦀🦀🦀
SNS에서 핫한 꼬리 잘려서 울고 있는 용 간판도 만났다 ! 🐉 다들 이 앞에서만 인증샷 찍는게 좀 웃겼다 ㅋㅋㅋ
가고싶은 타코야키집은 웨이팅 종료로 운영하는 아무곳이나 들어온 이름 모를 타코야키 집
포장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 동글동글한 타코야키가 꽤 귀엽군 !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6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