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윰이
오사카 기모노체험 🫶🏻
우리의 첫 아침식사
😄
텐션2|기분4|재미2
기쁨
수인씨가 스타벅스 사줘따 🫶🏻
카페에 가만히 못 앉아있는 사람들은 여행와서도 무조건 테이크아웃 ㅋㅋㅋㅋ

텐션4|기분3|재미4
신난당
교토 가는 길 !
기차에서 바라보는 풍경

텐션4|기분3|재미4
신난당
교토 도착하자마자 딱 저 부분만 먹구름 낀게 너무 신기햇!!
신발 골라달라고 신발때문에 못 나가는 최갈매기씨ㅋ
청수사 올라가는 길
인파지옥
여유롭게 돌아다니면서 풍경 구경 중 ,, 🤍💙

텐션4|기분3|재미4
신난당
완벽한 단풍은 아니더라도
살짝 붉어지는 이 시즌을 볼 수 있어서 넘 좋았던 시간🫶🏻
브이 🫶🏻

텐션4|기분3|재미4
신난당
귀엽고 움직이고 큰 냥이를 가지고 싶었는데 ,,
마음에 드는게 없었어 🥹🥹🥹
근데 여기 말고 오사카가 더 저렴하고 종류 많더라. 안 사길 잘했 히히
😄
텐션2|기분2|재미2
기쁨
냥 !
간식 못 참지 ! !
일본에도 회오리 감자 판다 ㅋㅋㅋㅋ 한국이랑 똑같은 맛. 뿌리는 시즈닝도 고를 수 있음ㅋㅋㅋㅋㅋㅋ
어디인지 모르겠지만 걷다가 예뻐서 📸
갑자기 너무 추워져서 자리 있는 곳 아무곳이나 들어온 커피. 어딘지도 모르겠다 기모노 대여한 곳 근처였던 것 같고 ..?
추워서 따뜻한거 3잔 주문했는데 너무너무 뜨거워서 못 마셨음 🥹
자전거타고싶다 !!!
순이의 최애 사진📸
오사카 돌아가기 아쉬워서 괜히 강따라 걸어다니기
나중에는 교토만 들려봐야겠다. 고즈넉하고 조용하니 더 마음에 드는 도시
😎
텐션2|기분3|재미1
여유로움
오사카 돌아와서 저녁먹으러와따
술이 빠질 수 없죠
친구들은 사케 나는 맥주 !
이건 양파일가 만두일까…
초 SEXY한 구운 두부 ! 야르!
냅다 바로 추가주문했어용
우동까지 미쳤다. 김치만 3번 구매했음.
반찬 추가 가격 절대 한국에 들어오면 안 되는 문화임..
셀프 볶음밥이래서 오 냅다 주문했는데 우리 외국인이라고 직원이 만들어주시는건지.. 직원이 만들어줬어용…

텐션3|기분1|재미3
호기심
근데 ㅋㅋㅋ 요식업하시는 부모님 밑에서 자란 친구 죽어라 답다해하더니 본인이 추가해서 다시 만들어주는 중
이러고 한국식 디저트 답게 볶음밥 살짝 눌러서 굽굽한다음에 먹어주기 ✌🏻 야미 맛도리잔하
😄
텐션4|기분4|재미5
기쁨
디저트로 먹으라고 주신 제리
젤리 아닙니다. 옛날 제리 스타일이여서 쪼꼼먹고 벌칙게임으로 몰아줬음ㅋㅋㅋㅋ
😄
텐션5|기분4|재미5
기쁨
숙소 돌아왔더니 아침에 던져둔 옷 가지런히 정리해주셨당 야호
숙소 돌아와서 야식과 술 못 참지🫶🏻
우리 매일매일 저녁 술 + 숙소 돌아와서 술 먹는 강철 체력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16

윰이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