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vemoreun
두번째 아침이 밝았다 🌞
🤭
텐션2|기분3|재미3
기대
숙소에 있던 자판기가 예뻐서 📸
이 배경이 참 평화롭고 좋다 ♥
😄
텐션2|기분4|재미2
기쁨
무수한 건물들 위로 맑디 맑은 하늘 🌤️
숙소에서 걸어내려오면 지하철 역 근처 작은 거리가 있다
가득 차 있는 건물들 속에서 차분히 자신의 일을 묵묵히 이어가시는 사람들 보기 좋다 ◡̈
🙄
텐션3|기분1|재미3
호기심
지나가다 커피 주문 ☕️
사장님이 친절하셨고 표정이 좋으셨는데 벽에 붙은 가족사진들을 보니 가정적이신 것 같았다 ◡̈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
센트럴로 와서 그 유명하다는 식당에 갔는데
역시 줄 서 있다,,ㅎㅎ
🙄
텐션3|기분1|재미3
호기심
청경채 위에 소스를 뿌려주는데 맛도리다! ദ്ദിᐢ._.ᐢ₎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
홍콩은 4인 테이블이면 2인씩 합석하는게 다반사
딤섬도 맛있고 닭발?요리는 뭔가 튀김옷을 한 겹 입혀나오는 것 같아 어딘가 아쉬웠다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광동식? 베이징 덕???
느끼해서 아쉽 ㅠㅠ 치킨무가 시급했다 ㅎ
뭔 찹쌀…? 맛은 있었지만..ㅎㅎ 그저그랬다.
대체적으로 음식을 직접 가지러 가거나 직원분들이 카트를 끌고 다니시는데 일단 홍콩에서 제대로 된 첫 식사였기도 하지만 너무 복잡하고 어수선 했다 ㅠㅠ
어색한 장소에 어색한 음식들, 사람들 말의 속도도 엄청 빨라서 긴장한 것 같았다.
그래도 울 짝꿍이 신나보여서 기분은 좋았다 ◡̈ ♥
🤭
텐션4|기분-1|재미0
떨림
식사 후 바로 옆 카페가서 용과스무디 먹었는데
시원하면서 음 달콤 ..? 한 맛 ㅎㅎ
🙄
텐션3|기분1|재미3
호기심
유명한 미드레벨 엘리베이터
세계에서 가장 긴 실외 에스컬레이터!!
참 길긴 길었다..! 출근할 때는 힘드실 듯 ㅎㅎ
🙄
텐션3|기분1|재미3
호기심
가다가 원하는 지점? 층에 내릴 수 있다
넘 더워서 끝쯤에 마트가 있어서 들렀는데
서울우유가!! 반가웠다 ;)
늘 초록모자를 쓰고 다니는 ㅎㅎ💚
😍
텐션2|기분5|재미1
사랑
걷다가 아무 데서나사진 찍는 여행의 묘미
🤩
텐션3|기분3|재미4
재미있음
더위에 지쳐 수박 사먹기 ㅋㅋ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pmq라는 복합 문화공간에 들러 구경 중
🙄
텐션3|기분1|재미3
호기심
복합문화공간에서 시원하게 재미난 구경하다가 또 나가봅니다~
나름 유명한? 카페 왔는데
메뉴 선정 실패 ㅋㅋ 무슨 오곡 미숫가루 같다 ㅋㅋ
넘 더워서 아아 마시며 쉬고있는데 진짜 귀여운 냥냥이가~~ 고양이 조금 무서워하는데 저 친구는 먼치킨고양이처럼 넘 동글동글 귀여웠다
😆
텐션2|기분3|재미3
행복
베이크하우스에는 에그타르트가 유명하지만 다양한 빵들도 많이있었다.
유명한 베이크하우스! 줄 길지만 나름 빨리 구매하고 빠져서 기다릴만했다 ☘︎
😄
텐션2|기분4|재미2
기쁨
거의 3시간 기다려서 들어감 ㅠㅠ
😵
텐션2|기분-2|재미-1
당황
진짜 맛있다!!!😋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
수 많은 인파에 줄서서 쭉쭉 걸어올라가다보면~
멋진 야경이 🌃🌅구경할만하다 ㅎㅎ
😎
텐션0|기분3|재미1
여유로움
페리타고 침사추이로!
짝꿍이 그리워하던 만두먹기! 거의 라스트였다는.. 그래서 저거 하나만 삼..ㅎㅎ 그리고 길거리에서 먹어야 함..!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
육즙 가득하고 고기가 달짝지근하게 맛있었다
🤩
텐션3|기분3|재미4
재미있음
만두4개만 먹어서 차찬텡가서 조금 더 먹기~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현금결제만 되던 곳. 결국 현금 인출해옴 ㅋㅋㅋ
난 너무 배부른데, 짝꿍은 홍콩에 먹으러왔으니 다 맛 봐야한다며.. 진짜 자알 먹는다…!!!
😶
텐션0|기분0|재미0
보통
숙소가기 전 마그넷은 못 참지~
🤩
텐션3|기분3|재미3
재미있음
스타의 거리까지! 힘들었지만 볼건 다 봤었네~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27

lovemoreun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