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매일 똑같은 내 조식
밀알레르기때문에 먹을 수 있는게 너무 한정적이라 답답했다 😂 외국인들이 많이 오는 리조트여서 알레르기가 일러스트로 잘 표시되어서 확인이 용이한건 정말 좋았지만, 그걸 하나하나 확인해야하는 사실이 넘 싫었어
😢
텐션-1|기분-4|재미-2
슬픔
눈이 좀 내려서 하얗게 변해가는 마을
와이퍼 올려놓은게 넘 귀엽다 ㅋㅋ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눈이 그래도 좀 왔다!!!
비가 아니라는게 넘 행복!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리프트 타구 올라가는 길
위로 올라올 수록 확실하게 눈이 많다 🤍
마음에 드는 순간 📸
😎
텐션0|기분3|재미1
여유로움
트리런하다가 📸📸
오늘의 점심 :)
삼촌이 추천해준신 규동은 진짜 맛있었고, 생맥주는 뭐 항상 옳다 !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이 가격 주고 누가 사먹어?! 하고 사진찍어서 숙소에서 쉬고 있는 아빠한테 보여줬는데, 그게 내가 될 줄은 몰랐지 😂😂😂😂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1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