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눈온다아
눈이 안 와서 걱정이였는데, 눈이 꽤 오기 시작해서 기분 좋아졌음 ❄️
😄
텐션2|기분4|재미2
기쁨
이솔라에서 쉬면서 다른 사람들 구경하기
여기 커피 너어어어무 맛있어서, 매번 15~20분씩 기달려서 먹는 중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곤돌라에서 ❄️
스키장에서 리조트 가는것도 산 2개를 넘어가야해서, 넘어가다 만난 모글. 저길 어떻게 내려가 🥹
일본치고 올해는 눈도 없고 우리 도착하기 전에 비와서 강설이여서 타기 참 힘들었다!
😢
텐션-1|기분-4|재미-2
슬픔
헤헤 일본 가기전 미리 예약하고 간 유일한 곳
인스타로만 예약 가능해서, 엄청 오랜만에 인스타아이디도 찾고 번역기로 일본어 돌려서 겨우 겨우 예약했다!
처음먹어보는 징기즈칸은 생각보다 맛있었다!
그치만 소스 없음, 실내 환풍기 없음, 술취한 일본인들 소리지르고 난리남 = 걍 지옥이였음
눈은 맵고 귀는 아프구 ㅋ ㅋㅋㅋ 하
고기는 맛있었눈데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