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아침 조식에 오니기리 만들어주시는 분이 계시는 이곳 ㅋㅋㅋ
🙄
텐션3|기분1|재미3
호기심
이솔라 넘어가려구 기다리는 주웅
진짜 눈 없다 😂😂😂
처음 스키장에서 먹는 점심은 아주 오랜만에 오므라이스 ㅎ_ㅎ
조용한 마을 풍경
아닛 누가 여기까지 부츠신고 걸어와요…
행군이자너..
😵
텐션3|기분-2|재미-1
당황
캬캬 😎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이거 진짜 맛있다!!!!!!!!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이거 선물로 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사진찍음 📸
찰떡파이 + 우유맛 아이스크림 = 🤍
다음에 편의점가서 또 사야지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동전지갑 샀다!!!
2만원 가까이해서 안사려했는데 참을 수 없었어!!!!!!!!
🖤🖤🖤
살로몬 어쩌구 저쩌구 있길래 궁금한데 걸어가긴 힘들어서 굳이 굳이 사진찍어서 확인하기 ㅋㅋㅋ
어차피 파파고 이미지 번역해야하니까… (정신승리)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