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8 일

프로필
디로그미리보기
맑음오전 06:23
icon
2°C
rain0mm
wind15.8km/h
Time zone UTC+0900
place인천공항T2역
출발할때부터 20kg가 넘음 어쩌자는거.. 겨울 + 스키 여행은 역시 무게 지옥🤗
#일본여행#공항
맑음오전 07:27
icon
2°C
rain0mm
wind18.3km/h
Time zone UTC+0900
place인천공항T2-3층
탑승 전 빠르게 아침먹으러 왔다! 식당에서 비행기 구경하기 ✈️
#일본여행#풍경#비행기#공항
🤭
텐션4|기분-1|재미0
떨림
맑음오전 11:04
icon
2°C
rain0mm
wind14km/h
Time zone UTC+0900
visit日本 千歳市 弥生一丁目
커피두 다 먹구 그냥 심심한 사람,,
#일본여행#비행기
😒
텐션-1|기분-2|재미-3
지루함
흐림오전 11:54
icon
3°C
rain0mm
wind16.9km/h
Time zone UTC+0900
visit日本 千歳市 柏台南一丁目 B駐車場
신치토세 공항 출입국심사 완료 후 보이는 풍경! 안녕 반가워 홋카이도!
#일본여행#공항
🤭
텐션4|기분-1|재미0
떨림
맑음오후 02:11
icon
4°C
rain0mm
wind7.6km/h
Time zone UTC+0900
visit日本 喜茂別町 国道276号
으항항 2시간 넘게 버스타고 달려가는 중 이 산이 보인다면 거의 다 왔다는 뜻!
#일본여행#버스#풍경
🤭
텐션4|기분-1|재미0
떨림
맑음오후 03:12
icon
3°C
rain0mm
wind4.3km/h
Time zone UTC+0900
visit日本 留寿都村 国道230号
우리의 스키 보관함 정리 끝! ✌🏻
#일본여행#스키
맑음오후 04:24
icon
3°C
rain0mm
wind2.9km/h
Time zone UTC+0900
place7-Eleven Rusutsu-Kogen
짐 다 풀고, 길 건너편 세븐일레븐 구경왔다 ❤️💚🧡 9년만에 다시 온 스키장인데, 모든게 9년전과 그대로여서 신기했다 시간여행하는 기분
#일본여행#편의점
텐션3|기분3|재미4
재미있음
맑음오후 04:29
icon
3°C
rain0mm
wind2.9km/h
Time zone UTC+0900
visit日本 留寿都村 国道230号
일본은 아직도 공중전화부스가 있더라구?!
#일본여행#풍경
맑음오후 04:57
icon
3°C
rain0mm
wind1.8km/h
Time zone UTC+0900
visit日本 留寿都村 国道230号
와 진짜 아무 생각 없이 간 곳인데 진짜 너무 짜서 놀라웠던 집 ㅋㅋㅋㅋㅋ 연어 스튜? 국물을 먹을 수가 없었다.. 누가 한국인들이 짜게 먹는데? 😡
#일본여행#저녁
😡
텐션3|기분-4|재미-2
화남
맑음오후 04:59
icon
3°C
rain0mm
wind1.8km/h
Time zone UTC+0900
visit日本 留寿都村 国道230号
시즈닝은 걍 소금..? 고기는 너무 촉촉하고 맛있는데, 진짜 너무 짜서 어떻게 먹어야하나싶었다 근데 우리만 짰나봐. 서양인들은 너무 아무렇지 않게 먹어서 놀라웠다 ㅋㅋㅋㅋ
#일본여행#저녁
😭
텐션0|기분-4|재미-3
우울
맑음오후 06:00
icon
2°C
rain0mm
wind1.5km/h
Time zone UTC+0900
visit日本 留寿都村
결국에는 숙소 돌아와서 편의점에서 산 과자랑 한국에서 가져온 김, 라면 먹기 일본 도착하자마자 한식이 그립다니 🥲 다음에는 본토로 가서 맛있는거 먹어야지! 북해도 음식은 올때마다 안 맞아 :)
#일본여행#🍻#저녁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맑음오후 06:02
icon
2°C
rain0mm
wind1.5km/h
Time zone UTC+0900
visit日本 留寿都村
불 그려져있잖아.. 매운거 아니였어..? 실망적인 일본의 🔥맛
#일본여행#컵라면
😵
텐션3|기분-2|재미-1
당황
맑음오후 07:17
icon
2°C
rain0mm
wind1km/h
Time zone UTC+0900
visit日本 留寿都村
아주 어릴 적 먹어본 것 같은 느낌에 구매한 초콜릿 딱 옛날에 먹어본 그 맛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난당ㅋㅋㅋㅋㅋㅋ
#일본여행#간식
맑음오후 09:11
icon
-4°C
rain0mm
wind3.3km/h
Time zone UTC+0900
visit日本 留寿都村 国道230号
온천 다녀오는 길 자판기에서 구매한 음료수 이거 진짜 맛있었당 ㅋㅋㅋㅋ 다음에 또 일본가면 찾아봐야지하구 기록! 🤍🩵
#일본여행#맛있는거모아보기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마지막 로그에요
route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pin
type
+4
프로필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D·LOG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