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출발할때부터 20kg가 넘음 어쩌자는거..
겨울 + 스키 여행은 역시 무게 지옥🤗
탑승 전 빠르게 아침먹으러 왔다!
식당에서 비행기 구경하기 ✈️
🤭
텐션4|기분-1|재미0
떨림
커피두 다 먹구 그냥 심심한 사람,,
😒
텐션-1|기분-2|재미-3
지루함
신치토세 공항 출입국심사 완료 후 보이는 풍경!
안녕 반가워 홋카이도!
🤭
텐션4|기분-1|재미0
떨림
으항항 2시간 넘게 버스타고 달려가는 중
이 산이 보인다면 거의 다 왔다는 뜻!
🤭
텐션4|기분-1|재미0
떨림
우리의 스키 보관함
정리 끝! ✌🏻
짐 다 풀고, 길 건너편 세븐일레븐 구경왔다 ❤️💚🧡
9년만에 다시 온 스키장인데, 모든게 9년전과 그대로여서 신기했다 시간여행하는 기분
⭐
텐션3|기분3|재미4
재미있음
일본은 아직도 공중전화부스가 있더라구?!
와 진짜 아무 생각 없이 간 곳인데 진짜 너무 짜서 놀라웠던 집 ㅋㅋㅋㅋㅋ
연어 스튜? 국물을 먹을 수가 없었다.. 누가 한국인들이 짜게 먹는데? 😡
😡
텐션3|기분-4|재미-2
화남
시즈닝은 걍 소금..?
고기는 너무 촉촉하고 맛있는데, 진짜 너무 짜서 어떻게 먹어야하나싶었다
근데 우리만 짰나봐. 서양인들은 너무 아무렇지 않게 먹어서 놀라웠다 ㅋㅋㅋㅋ
😭
텐션0|기분-4|재미-3
우울
결국에는 숙소 돌아와서 편의점에서 산 과자랑 한국에서 가져온 김, 라면 먹기
일본 도착하자마자 한식이 그립다니 🥲
다음에는 본토로 가서 맛있는거 먹어야지! 북해도 음식은 올때마다 안 맞아 :)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불 그려져있잖아.. 매운거 아니였어..?
실망적인 일본의 🔥맛
😵
텐션3|기분-2|재미-1
당황
아주 어릴 적 먹어본 것 같은 느낌에 구매한 초콜릿
딱 옛날에 먹어본 그 맛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난당ㅋㅋㅋㅋㅋㅋ
온천 다녀오는 길 자판기에서 구매한 음료수
이거 진짜 맛있었당 ㅋㅋㅋㅋ
다음에 또 일본가면 찾아봐야지하구 기록! 🤍🩵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4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