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지욱
다낭
우버 대기 중
한국어로 적혀 있음
안내원이 되게 친절했다
🤭
텐션4|기분-1|재미0
떨림
호텔 도착
잠만 잘 곳이라 공항 근처로 싸게 잡음
근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깔끔했음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일어나자마자 씨워킹 하러감
보트 타고 섬 넘어갔음
😎
텐션0|기분3|재미1
여유로움
씨워킹
물고기 밥주는 중
물고기가 절묘하게 얼굴 가려줌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
수영하고 점심 먹는중
생각보다 맛있어서 밥 더 달라고 함
저 호일에 싸인 생선이 맘에 들었음
🤤
텐션3|기분3|재미0
맛있당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정지욱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