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기대 이상의 맛! 하지만 피스타치오 라떼의 양이 너무 적어...흑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뽀각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대기중에 찍은 사진
😎
텐션0|기분3|재미1
여유로움
음식 대기중
😎
텐션0|기분3|재미1
여유로움
감자뇨끼! 맛있는데 적어서 아쉬워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전체적으로 맛있었지만 조금만 가격이 낮았으면 더 만족했을 것 같다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