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손님 구경하던 식당 강아지
인형같아🥹🥹🥹
불맛 가득한 제육볶음!
제육은 맛있었는데, 김치찌개는 .. 😅
근처에 김치찌개 맛집도 많고, 여기서는 김치찌개 다시 안 먹을 것 같음 ㅎㅎ
뉴진스 앨범 가지고싶었는데, 카페에 장식처럼 디피되어 있는 앨범 발견!
빤히 쳐다보니 직원분께서 구경해도 된다해서 만지작 거리다가 왔다 👀 탐난다 탐나,,
🧡
오늘의 커피 샷 !
여기는 시그니처 얼그레이 커피 먹어줘야햇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