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로그미리보기신고하기오후 05:1827°C0mm19.3km/hTime zone UTC+0900•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소오OT왔다 챙겨주신 간식 쿠키가 진짜 맛있었고, 샌드위치는 안 먹어봐서 모르겠다 ㅎㅎ 이대 다시 오면 이 쿠키 사가야징#간식오후 05:4225°C0mm17.7km/hTime zone UTC+0900•Mr. Suhwang엄청난 맛집인가봐 ㅋㅋㅋ 아직도 직접 만드는 만두집 ! 여기 새우만두 맛있당마지막 로그에요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