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4 일

프로필
halfmoon_이지연
weather오후 12:11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200
아침내내 가방 쌀 물건 정리하고 있는데... 라파엘이 바닷가 레스토랑에서 피자 먹자고 연락 왔다. 갤러리에서 만나자 길래 내려가다가 한 장.
weather오후 12:11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200
여름이 깊어질 수록 바다색이 짙어져간다
weather오후 12:11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200
오늘은 그래도 구름이 있네.
weather오후 12:32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200
갤러리에 가서 라파엘과 마첼라를 만난 후, 방명록에 한 줄 쓰라고 해서 몇 줄 끄적였다. 한글로...^^
weather오후 03:32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200
밥먹고 집에 와서 정리 후... 모카포트를 살까말까 계속 고민해왔는데... (왜냐면 한국도 싸게 팔긴 하니까) 아말피 레몬 그림 있는 거는 기념으로 사기로 해서 얼른 가방 문 닫기전에 사와야겠다 해서 아말피 갔다. 도중 리프트 기다리다가 쓰레기 버리는 곳이 바로 리프트 앞인데 쓰레기통에서 사진 한 장. 쓰레기와 매치가 안되는 뷰다.
weather오후 08:23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200
저녁 때 마지막 노을을 보러 나왔다. 매번 앉아서 바라봤지만 신기하게 느껴진다. 동쪽 하늘 노을이란게... 이제 다시 이 노을을 볼 일은 없겠지. 인생의 가치가 다시 재조명되는 여행이었던 거 같다. '뭐가 중헌디...' 이 말이 계속 생각난다. 친구는 전화에서 야 이탈리아 갔는데... 구찌 가방 하나 사 와라. 한다. 또 이런 가치들의 사회로 들어갈 생각을 하니 머리가 아프지만, 그래도 거기에서도 다른 인생의 가치를 찾겠지. 단순한 세상에서 복잡한 세상으로... 다시 가봐야지.
weather오후 08:33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200
마지막 셀카 1
weather오후 08:33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200
셀카 2
weather오후 08:35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200
셀카 3
weather오후 08:35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200
셀카 4
weather오후 08:38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200
셀카 5
weather오후 08:42
icon
rain0mm
wind0km/h
Time zone UTC+0200
모든 방향 셀카 후 다시 바다로..
마지막 로그에요
프로필

halfmoon_이지연의 공유 로그 더보기

D·LOG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