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옌이가 뮤지컬 표 생겼다고 뮤지컬보러가자해서 오랜만에 뮤지컬보러왔다!
조권나오는다고해서 기대하는 중 ㅎ_ㅎ
우리 좌석까지도 우비 나눠준다해서 받아서 입고 2부 시작 기다리는 중
생각보다 재미있었당
2부 우비 입고 기다리시는 사람들 ㅋㅋㅋ
요 앞은 블러드석?이라고 연극 배우들이 내려와서 피뿌려준다 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조권 얼굴 엄청 가까이서 봤다!!!
⭐
텐션3|기분3|재미4
재미있음
갸우뚱 웨이팅 걸어놓고 바로 앞 카페에서 쉬고있기
밖에서 기다릴 수 있는 날씨가 아니였다 🥲
여기 카페 인테리어도, 빵 디피한 것도 꽤 예뻐서 다른것도 먹어보고싶었지만 바로 저녁먹을꺼니까 꾹 참기
전에 방문했을때는 하가우가 품절이여서 못 먹어서 아쉬웠는데 오늘은 품절이 아니여서 다행이였다!
탱글한 새우 식감이 대단한 곳
실패 없는 선택 ! ❤️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는데, 저 생맥주가 제일 맛 없던 곳 ㅋㅋㅋㅋ 다음에는 고량주로 !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오랜만에 보는 슬러시 기계 😭😭😭
5백원 큰컵 국룰 아니였냐구요. 왜 2천원인데요;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