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요즘 푹 빠진 조합
아니 꽤 예전부터?
돌체라떼 : 하프 디 카페인 + 돌체 시럽 -1 + 무지방 우유
취뽀한 친구 축하해주려고 준비한 꽃다발
사진 찍으니까 잔 돌려서 로고 맞춰주시는 분
ㅋㅋㅋ❤️
죠죠도, 삼겹살집도, 양고기집도 웨이팅때문에 다 못 가고 아무곳이나 들어온 이자카야에서 오코노미야끼 있길래 바로 주문 🙈
다음에는 꼭 웨이팅 걸고 죠죠가야지!!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