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근차근
오전 07:17
—
라즈베리라떼
기분 좋은 아침
😙
텐션2|기분3|재미2
만족
빌레칼다((사오정 순천)
BNDCL
CDDRo
캐퍼라임
시트러스
다알리아
감나무
레드네헤레스콜
충랑
고구마, 어제 황산가리 엽면시비 후..
흰불나방
자두
오후 06:31
—
무등산 수박
자연 방임으로 키워보려 한다.
한통만 열려도 성공이다.
무등산수박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4

차근차근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