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로그미리보기신고하기오후 12:363°C0mm7.5km/hTime zone UTC+0900•서울특별시 동자동 57폭설 내리고 난 뒤의 가을 풍경이랄까 ..? 계절이 어찌된건지 ㅋㅋㅋㅋ오후 12:393°C0mm7.5km/hTime zone UTC+0900•루온오랜만에 쌀국수 먹으러 왔다 룰루 서울역에서 직화 쌀국수는 여기가 가장 괜찮은 것 같다. 개인적이지만 가깝고 여기 쌀국수 맛있어 #점심#쌀국수마지막 로그에요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