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로그미리보기신고하기오후 03:160°C0mm2.1km/hTime zone UTC+0900•서울특별시 동자동 57회의하고 나오니 눈 그쳤길래 바로 나와서 구경하기 ! 눈 오고 난 직후에는 넘 예쁨 ❄️#풍경오후 03:180°C0mm2.1km/hTime zone UTC+0900•스타벅스 서울역동자동점겨울이라 스웨터 입은 스타벅스 곰돌이 너무 귀엽다! 가격은 안 귀엽지만, 빨간색 아가일 니트 예쁘네 👀❤️#카페오후 03:240°C0mm2.1km/hTime zone UTC+0900•서울특별시 동자동 14-87트리 구경하기#크리스마스#트리마지막 로그에요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