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1 목

프로필
디로그미리보기
맑음오후 01:05
icon
12°C
rain0mm
wind5.8km/h
Time zone UTC+0900
place서울리에 서울역점
솥밥 먹으러 왔당 😋 근데 여기 .. 개인적으로는 비추 ..? 그냥 그랬다. 사골 육수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솥밥 육수가 사골이여서 못 먹었음 😢
#점심#솥밥
맑음오후 02:09
icon
12°C
rain0mm
wind6.8km/h
Time zone UTC+0900
place콜렉티보 서울스퀘어
밥먹고 카페 방문 ~! 크림 라떼? 솔트 어쩌구로 기억하는데 위에 뿌린 소금때문에 진짜 짬ㅋㅋㅋㅋㅋㅋ
#커피#카페
마지막 로그에요
route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pin
type
pin
type
프로필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D·LOG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