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로그미리보기
퇴근하고 양갈비 먹으러 오랜만에 잠실새내
밥먹고 꽤 배부르길래 잠실까지 걸어가는 중 ㅎuㅎ
ㅋㅋㅋㅋㅋㅋ 꽤나 벌칙같은데 가격도 벌칙같은,,
에스파도 소화하기 힘들 것 같은데?!!?!?..
😵
텐션3|기분-2|재미-1
당황
어쩌다 런베뮤에서 베이글 사기 성공 !!
😍
텐션2|기분5|재미3
행복해
날씨가 좋아서 석촌호수 주변에서 노상
맥주랑 예감이랑 핫바랑 !
마지막 로그에요
이날의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






디로그미리보기의 공유 로그 더보기
나만의 이야기도 시작해 볼까요?
일상 속 소중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앱 설치하기성장하는 나를 만나보세요!




